• 2019. 8. 10.

    by. Conpresent

    넷플릭스 메인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요즘 유투브, 넷플릭스 등 영상매체가 대중화 되었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미드를 보면서 영어 공부를 하고 싶은데, 미드를 찾아보기가 너무 힘든것 같아요.

    그런데 넷플릭스와 같이 스트리밍 서비스로 바로바로 자막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넷플릭스를 굳이 구독을 해야할까 참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좀 쓸데없이 나가는 돈일것 같다는 생각을 했거든요.

    그런데 한번 구독하니! 많은 부분이 편리해지고, 자료를 찾는데 시간을 허비하지 않아도 되서 좋은 것 같아요! (물론 없는 자료들은 또 직접 찾아야 하지만, 그래도 넷플릭스 통해서 몰랐던 자료들을 알게되고, 무엇보다 제가 자주 보는 것을 통해서 좋아할만한 것을 추천해주니 그 또한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를 어떻게 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을까 찾아봤던 것을 글로 적어 남겨놓으려 합니다. 

     


    넷플릭스 플랜 가격

    현재 한국에서는 프리미엄 구독 기준으로 1개월 14,500원으로 생각보다 그렇게 생각보다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동시접속이 4명까지 가능하다는 것을 고려한다면, 4명이서 나눈다면 약 3,500원 정도로 그래도 좀 저렴하게 느껴집니다.

    넷플릭스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첫번째 방법은 바로 이 프리미엄을 함께 하실 파티원 3명을 찾으셔서 4명이서 넷플릭스 파티를 만드시는 것입니다.

    파티 구하는 게시글

    제가 주로 찾아가는 네이버 카페인데, 네이버나 구글에서 '넷플릭스 파티'라고 검색하시면,

    "넷플릭스 파티원 구합니다." 

    "넷플릭스 파티 있나요"

    등의 글들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여러사람이 함께하기 때문에, 돈이 제때 안들어온다던지, 혹은 돈을 먹고 튄다던지 등 여러가지 문제들이 생길 수 있다는 점이 농후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1인당 1개의 기기만 가능하기 때문에, 그러한 제한도 파티를 들어가는데 많은 고민을 하게 만듭니다. (하지만 월3,500원은 너무나도 좋은 조건이라는...!)

     

    필라테스 소도구 홈트 홈트도구 코어 운동 스쿼트 밴드 : 홈주머니

    [홈주머니] 여러분의 집에 꼭 필요한 것만을 '홈주머니'에서 쏙쏙 담아가세요!

    smartstore.naver.com


     

     

    두번째는 VPN 우회를 해서 결제를 하는 것입니다. 제가 작성한 VPN 우회결제와 관련된 다른 글을 보셨다면, 이것이 결코 어려운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VPN 우회로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하기!]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 저렴하게 이용하기 팁 (인도 VPN 우회 결제)

    이제 유튜브가 대중적인 매체의 하나로 역할을 하게 되었다는 것에 부정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심지어 이젠 많은 이들이 뉴스를 유튜브를 통하여 접한다고 하니, 그 역할이 단순 SNS를 넘어서는 것 같다..

    1185600.tistory.com

    [VPN 우회로 에버노트 월 500원으로 프리미엄 이용하기]

     

    Evernote 저렴하게 이용하기 "VPN 우회"로 월 500원!

    효율성의 극대화! 휴대폰과 PC의 연동성!을 자랑하는 에버노트에 대해서 이번에는 소개할까 한다. 에버노트란 무엇인가? 에버노트에 대해서 들어본 적이 있는가? 아마 한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휴대폰으로 메..

    1185600.tistory.com

     

    요즘에 많은 어플 혹은 사이트들이 구독형 결제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구독형이 더 좋은지는 잘 모르겠으나, 내가 모르게 돈이 빠져나가서 깜짝깜짝 놀랠때가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도 현재 유투브, 넷플릭스, 그리고 에버노트까지 너무나도 잘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구독형의 좋은 점은 업데이트가 지속적으로 된다라는 점이 아무래도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각설하고, VPN을 우회하여 결제하는 법을 찾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는 대부분 우회를 아르헨티나나 터키로 하는 것 같습니다. 인도도 되면 좋겠는데, 인도는 아직 서비스지역이 아닌것 같습니다. 인도가 아니다 보니 생각보다 그렇게 많이 저렴해지지는 않습니다. (좀 아쉽습니다) 그래도 조금이라도 아끼는게 어디겠습니까!

    아르헨티나로 우회하고 결제하는 것을 기준으로 작성해 보겠습니다.

    넷플릭스 아르헨티나 기준 가격

    먼저, 넷플릭스 아르헨티나의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은 179 페소 / 스탠다드는 269 페소 / 프리미엄은 369 페소 입니다. 각각은 세금을 더하지 않았기에 이에 10%를 더한 금액. 약, 기본은 200 페소 , 스탠다드는 300 페소, 프리미엄은 400 페소라고 보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그럼 금액을 찾아볼까요

    환율은 그때그때 다르기 때문에, 나중에 결제하시기 전에 미리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현재 글을 작성하는 시간 기준으로는 400페소가 약 10800원정도로 나옵니다. 넷플릭스 프리미엄 가격이 10800원 인 것이죠. 한국은 14500원으로 거의 4000원 정도 저렴한 가격입니다. 유투브 프리미엄과 같이 큰차이가 있진 않지만, 그래도 나름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저는 프리미엄이 굳이 필요하지 않겠다고 판단하여, 스탠다드로 구독했습니다. 스탠다드의 가격은 현재 약 8100원입니다. 이정도면 매달 내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겠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패드로만 볼거라서 UHD화질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이제 결제를 하러 가보겠습니다. 

    결제하기를 위한 준비물은 바로, VPN 우회 프로그램, 그리고 해외결제가 가능한 마스터/비자 카드, 그리고 현재 스탠다드나 프리미엄을 구독하지 않는 넷플릭스 계정이 필요합니다. (만약 넷플릭스에서 무료로 주는 프리미엄 체험판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그것을 다 쓰고나서 새로 결제를 시작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VPN 우회 프로그램은 저같은 경우에는 여러개 찾아서 이용해봤습니다. 아르헨티나로 연결시켜주는 프로그램이 거의 없더라구요 ㅜㅠ 그래서 지금 어떤 것으로 우회를 했는지 잘 기억이 나지 않아요 ㅜㅠ 그리고 저는 아이패드로 결제를 진행해서 IOS 앱 중에 하나였을 것으로 판단합니다. 

    아르헨티나로 우회가 가능한 VPN 프로그램을 찾으셔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르헨티나로 우회를 하신다면, 넷플릭스에서 구독상품란에서 가격이 위에서와 같이 페소로 바뀌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그러면 그 때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한번 결제가 되고 나면, 나중에는 매월 자동 결제되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없이, 매달 넷플릭스를 즐기면 됩니다!